학교민원안내
우리학교에서는 민원인의 편의를 위한 각종 민원발급 예약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
전입학민원(031-8012-1402), 일반제증명민원(031-8012-1403)으로 전화주세요.
이용시간 : 평일 오전 9시 ~ 오후 4시(학교 방문 전에 미리 연락하시면 보다 신속하게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.
민원(제증명) 발급안내
1. 방문접수
신분증을 지참하시고 본교를 방문하시면 본인확인 후 발급하여드립니다.
2. FAX민원
신분증을 지참하시고 전국 시·도 교육청 민원실 및 초·중·고등학교 교육행정실을 방문하시어 Fax민원을 신청하시면 3시간 이내에 교부받을 수 있습니다.
※ 발급가능 민원서류
가. 일반 : 경력증명서, 재직증명서, 퇴직(예정)증명서, 원천징수영수증 등
나. 학생관련 : 재학증명서, 제적증명서, 졸업(예정)증명서, 생활기록부 사본, 교육비납입증명서 등 각종 사실(실적) 증명서
- 졸업(예정)증명서, 생활기록부, 재학증명서, 제적증명서
- (갑종근로소득에 대한) 원천징수증명서
- 교육비납입증명서
3. 홈에듀서비스 (http://hes.goe.go.kr)
교육관련 제증명민원을 발급받기 위해 학교 및 교육청을 직접 방문해야만 했던 불편함을 없애고 가정에서 인터넷을 통해 발급하고, 행정정보 공동이용을 통해 민원서류를 감축하여 대국민의 편의를 중대하기 위한 온라인 민원서비스입니다.